아름다운 임산부 D라인 사진 공모전 | 우리 세가족의 영원한 사랑을 맹세해요!!(사랑의 절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선혜 작성일18-08-24 00:00 조회19,96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아이디(ID)]: lsh8347
[지원 동기]: 출산을 앞두고 소중한 우리 아기와 함께 한 추억을 다른 사람들에게도 소개하고 싶어요
[행복 사연]:결혼 4년만에 세번의 인공수정과 두번의 시험관 끝에 더디지만 한걸음 한걸음 엄마, 아빠 곁으로 와준 소중한 우리 아기~ 이브날에 그 존재를 알리며 세상 그 어떤 선물보다도 행복하고 감사했던 아기였답니다..
하루하루 우리 이브와 함께 하면서 만날날을 손꼽아 기다리면서 우리 세가족이 처음으로 함께 하는 태교여행을 괌으로 다녀왔답니다.
마흔에 가진 첫아기라서 조심스럽고 걱정되는 부분도 많았지만 뱃속에 있는 우리 이브와 함께 한다는 것에 여행이 힘든 줄도 몰랐어요..
특히 슬픈 전설이 내려오는 사랑의 절벽에서 많은 연인들이 서로의 사랑을 다짐하기 위해 자물쇠를 걸고 메시지를 남기는데 우리 세가족은 서로의 건강과 앞으로 함께 할 행복한 시간들을 맘속으로 약속도 해보고 영원한 사랑을 맹세해 보았답니다.
우리 이브도 자신의 존재감을 뽐내고 싶었는지 더운 날씨에도 폭풍태동을 보여 주면서 엄마,아빠에게 기쁨을 선사해 주었어요..
이제 며칠후면 만날 우리 예쁜 딸 이브를 생각하면서 D라인 사진공모전에 응모해 보면서 또 하나의 추억을 가슴 한쪽에 새겨 보며 미소를 지어 봅니다.^^
[산모 이름]: 이선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