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병원

효성병원

로그인 회원가입

HELLO 효성

언론보도 홈 > HELLO효성 > 언론보도

언론보도

[사이언스MD]대구 효성병원, 비대면 화상컨퍼런스 열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효성병원 작성일20-08-11 14:52 조회303회

본문

대구효성병원 이태성병원장

 

 대구 효성병원, 비대면 화상컨퍼런스 열어 


 대구 효성병원(이사장 박경동 www.hshospital.co.kr)은 오는 8월 11일 13시 40분 지역 협력병의원 의료진들과 비대면 화상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지난 7월 14일(화)에 이태성병원장이 ‘▲자궁내막 증식증의 최신동향(Recent trends of Endometrial hyperplasia)’을 주제로 30여명의 의료진이 참석한 가운데 1차 화상컨퍼런스를 이미 성료하였고, 오는 11일(화) 조상민 진료원장이 ‘▲자궁을 보존하는 비수술적 자궁근종치료법(High Intesity Focus Ultrasonogram)’을 주제로 2회차 컨퍼런스 준비중이다. 


 협력병의원 의료진들의 교류활성화 및 참여증대를 위해 효성병원 홈페이지(DR conference)에서 PC,휴대폰 등의 기기로 간편 접속이 가능하고 또 다시보기 기능 제공으로 언제든 리뷰 할 수 있도록 구축하였다. 


 효성병원 이태성 병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한 Untact 시대 맞춰 개원의 의료진들에 풍부한 임상경험과 최신지견 등을 서로 공유하고자 화상회의 채널을 구축하게 되었다.” 며 “의뢰환자 중심, 환자 Case Study를 통해 병의원간의 교류활성화 넘어 시민들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고 말했다. 


 한편, 효성병원은 최근 소화기내시경센터 확장 및 난임연구센터 운영 등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보건복지부 지정 인증의료기관이자 전문병원으로써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Copyrightⓒ사이언스엠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